Re: 사주좀 부탁드립니다. 어떻게 살아야 할까요?

택산 0 1,124
날카로운 통찰력과 이성적인 사고력에 기반한 명주가 지나치게 섬세하고 분석적이고 에민하게 반응하니 순수하게 씨앗으로서의 희망에 기대하기 보다는 조숙하게도 남이 볼수없는 먼미래의 결과부터 추론해 내어 모두 하나의 결론으로 귀결시키는 묘한 능력을 소유하시게 된다 합니다. 그러한 능력이 스스로에게 좋은 영향을 미치는지 아닐지는 그리고 그러한 능력을 더욱 개발할지 버릴지는 오직 스스로에게 달려있다고 봅니다. 다만 아직 젊으시니 모쪼록 밝음을 향해 관심을 쏟을수 있는 분야를 속히 개발하여 홀로 고독하게 불안과 완벽추구로 스스로를 지치게 몰고가는 나날들은 이제 뒤로하셨으면 합니다. 세월이 지나 40대 50대가 되어 건강에 조금씩 의혹을 가지기 시작하면 그때 오는 불안과 우울감은 실로 다루기가 까다로우니 아직 젊으실 때 좋은 경험으로서 겪고서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친근한 미소에 자태가 점잖은 명주로서 대인관계가 원만하고 주위에 돕는 사람들이 많으니 사람됨이 항상 선하고 친밀하며 다정합니다. 결과를 미리 투영해 보지않고 막연한 희망에 의지해 한우물을 바쁘고 부지런히 파나아가면 말년에 복록이 있을 것이니 비록 직주이동이 다망하고 다소 공방수가 있다 하더라도 꼿꼿하게 스스로의 주체성을 지키고 꾸준히 임하시길 바랍니다.

지식으로 충만하고 스스로를 표출하려는 심리도 발달하였으니 교육분야나 광고 선전 예술 부분에 쉽게 재능을 가질수 있으나 무엇보다도 해외유통이나 외무공직등 소위 바쁘게 출장이 많은 직종에서 두각을 나타내기 쉽다고 하니 말씀하신대로 패션 경제 유통 회계 해외관련 업무등은 현명한 선택을 이루신 것으로 보입니다.

배우자의 인연은 있으나 다소 소원함이 예상되고 스스로 자처하는 공방수 그리고 모친의 지나친 영향력으로 인해 생기는 거리감은 피할수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배우자가 사망할 일은 없습니다.

큰 성취는 만년에 이루시겠으니 50대 중반 이후가 될것으로 보입니다.

도움되셨으면 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