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하루가 괴로웠습니다. 인간관계에서의 조언을 구합니다.

호랑이는 어흥 1 1,192
작년에 학교에서 믿었던 친구에게 배신을 당하고 듣지 못할말을 들어가며 괴로운 한 해를 보냈습니다. 담임선생님께서도 똑바로 된 처리를 하지 않으시고 오히려 저의 책임을 묻는 등 나쁜 사람이 몰린 한 해였습니다. 주위 평판이 좋지 못한 선생님을 만나 '지*하지 말라' 는 등의 험하고 천한 말들을 들어가고 전혀 예상하지 못한 사람과의 악연의 재발도 있었습니다.

1. 작년은 액운인 낀 해였나요?

2. 올해는 과연 순탄한 해가 될 수 있을까요?

3. 액운을 피하기 위해서 제가 할 수 있는 것이 있을까요?

4. 피해야 하는 사람의 특징을 알 수 있을까요?

5. 제 전체적인 사주는 어떤가요?

추신. 사진 첨부에 익숙치 않아 제 사주를 써놓습니다.
2004.12.15.(양) 오전 8:30

1 Comments
25 무주상 20-03-10 20:01 0   0
남자여자 대운이 다르기 때문에, 제가 여자라고 가정을 하고 사주를 보겠습니다.

1. 작년은 망신살이 꼈다고 합니다.

2. 13세 대운의 뜻은 내가 하나를 얻으면 하나를 잃게되는 운입니다. 내가 실패와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실력이 늘고, 마음이 강해집니다.
사주 원국 자체에서 내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13세 대운에서 내가 제대로 잘 할 수 있는 것이 있습니다. 모든 것을 다 잘할 수는 없습니다.
내가 얻을 수 있고, 잘할 수 있는 것에 대해서 감사하게 생각하는 마음을 가져야겠습니다.
올해는 작년보다는 괜찮습니다만. 좀 주의는 하셔야겠네요. 작년에는 망신살이 껴서 어려움이 컸습니다.

3. 선업을 지어야 합니다. 복을 많이 쌓아놔야 그 복을 누릴 수가 있는 것입니다. 어려운 사람 도와주고, 내가 선한 행동을 하고, 항상 바른 마음을 가지고 그러면 액운을 피하기도 합니다.

4. 피해야 하는 사람들은 다음과 같다.ㅇ올바르지 못한 짓들을 하는 사람, ㅇ말하는 것이 남의 흉을 보고 항상 나쁜말을 하는 사람, ㅇ즐거움은 같이 나누면서 어려움은 같이 안나누는 사람, ㅇ약하고 어려움에 처한 이에게 함부로 하는 사람, ㅇ약한 사람을 여럿이서 다구리 놓는 사람 ㅇ악소문을 내는 사람, ㅇ거짓말을 서슴치않는 사람, ㅇ좋은 말을 할 때는 진심이 느껴지지 않는데 나쁜말을 할 때 진심이 느껴질때 ㅇ웃음에서 진심이 느껴지지 않는 사람 ㅇ가만히 곁에 있을 때 꺼려지는 느낌이 있는 사람, ㅇ곁에 있을 때 편안하지 않는 사람, ㅇ말을 하고 있을 때 진심이 느껴지지 않는 사람,

그 다음에 ㅇ나를 쳐다보는 표정이 어딘가 조금이라도 인상을 찌푸리는게 느껴질 때, ㅇ나와 눈이 마주쳤는데 잠시나마 기분이 상한 표정이 보였을 때, ㅇ여럿이서 또는 둘이서 대화하고 있는데 말투에 가시가 숨어있다. 위 3가지 반응이 보이면 나에게 공격이 가해질 수 있으니 주의를 해야합니다.

5. 사주 전체적으로 괜찮은 면이 많은 사주인데, 사주 전체가 조후가 균일하게 짜여져있는데, 지지가 모두 합을 해버려서 갑자기 수로 치우쳐져버리는 것이 있다.
3세대운 13세대운에 갑자기 수가 강해지고, 화토가 약해짐으로 인해서 생기는 어려움을 겪게 된다. 그러나 이후 대운에서는 금화토운이 오기 때문에 좋은 운이라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