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으로 인해 너무 힘드네요.

애린이 5 1,441
안녕하세요,


가족간의 관계가 너무 힘들어서 글 올려요..

이사람과  함께 있으면 항상 절 은근슬쩍 깎아내리거나 자꾸 제 편이아닌 타인의 편을 들고,

어린시절부터 제게 너무 큰 상처를 줬어요,,,그래서 저는 가족에 대한 상처가 무척 크고 아파요..

항상 제게 반복적으로 하는 거짓말, 뒤통수를 치는 일들 부터 시작해서 타인과의 비교..

어린시절부터 지금까지 너무 고통스러웠어요.....그리고 항상 본인의 체면중시로 인해서 자기자식이 상처받던 말던

본인만 신경을 쓰는 모습까지..가족간의 사랑을 느껴본적이 없을정도였어요..

이 사람과 제 사주를 봤을때 서로 안맞는 사주인가요?

그리고 사주상으로 봤을때 이사람과 저는 서로에게 도움이 안되고, 저 역시 이사람에게 사랑을 받기 힘들기에

더이상 관계를 놓는게 맞는걸까요? 제게 힘들게 느껴지는 그런 존재인걸까요?

위의 사주는 제 사주이고, 아래사주가 그 사람 사주입니다.

5 Comments
25 무주상 20-07-12 04:31 0   0
님은 상대방에게 대접하고, 예우를 갖추고, 맞춰줘야 되니, 얼마나 피곤할까.
또 상대방은 자꾸 아쉽고, 부족하게만 느끼는 관계가 되니, 자칫 관계가 일방적으로 치닫게 되지요.......
님 속이 조금이라도 풀릴 수 있게 상대방에게 토로해보셔요.
대운이 자녀운으로 흐르기 때문에, 관계가 잘 끊어지지 않으니,  관계를 끊는다거나 하지 마시고, 님이 겪어왔던거 속에 담아뒀던거 상대방에게 얘기 하셔요.

그리고 님하고 잘 맞는 사람을 찾아서 나하고 같이 있을 때, 서로 기분좋은 상대방을 많이 만나셔요.
서로 불쾌한 사람하고 많은 시간 곁에 있어봐야 뭐가 됩니까. 아무것도 안되지요.

내가 어떤 상대방을 만나야겠다. 어떤 것은 마음에 든다, 들지 않는다. 내 생각이나 편견을 사람 사귀는 기준으로 두지 마셔요.
내 느낌 가는대로, 느낌으로 끌리는 상대방하고, 오랜기간 곁에 있어보면서 이 사람이 인격이 좋은 사람인가 나하고 잘 맞나 판단해보셔요.

영혼의 힘이 많이 약해져 있어서, 회복이 필요하네요, 자연을 많이 접해야 영혼의 힘이 세지지요.
유튜브에서 "새 한글 칠성경" 검색해보셔요.
애린이 20-07-13 14:00 0   0
언제쯤이면 제가 정신적으로 안정이 되나요?
그리고 과거의 상처들이 치유가 된다면 언제쯤 치유가 될까요?
25 무주상 20-07-13 19:37 0   0
34세 대운에 안정되어 갑니다.

유튜브에서 아래와 같은 동영상을 좀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새 한글 조왕경 특강 4 - 걱정 불안을 없애려면 정기신(精氣神)을 길러야 한다.>>
<<새 한글 칠성경 특강 2 - 평생 자녀 걱정 안 하려면??>>
애린이 20-07-15 10:56 0   0
  제 사주가 재생살 사주라고 하고 원진이 있어서 사람에게 상처받고 이용당한다고 하는데 34세 대운이 되면  좀 나아지나요?
25 무주상 20-07-15 18:26 0   0
34세,44세 대운에 활발한 사회활동과 인간관계를 안맺는게 좋을 것 같아요,
내 마음에 맞는 사람들과 인간관계를 멪고, 사회활동도 내가 필요한 만큼만 적절히 제어하셔요. 직장이라는 것도 욕심을 많이 줄여서 나에게 스트레스를 줄 엄격한 조직체계, 상사의 타이트한 지시 이런 것들을 피하셔야 되겠네요.
대운 자체가 내 활동영역이 넓지 않기 때문에요 대운에 맞게 활동영역을 좁혀서 사용을 하면 괜찮습니다.

관성이 강해지지만, 비겁하고 식상이 사주에 강하게 자리를 잡고 있기 때문에요. 재생살을 제어가능합니다. 원진이라는 것이 있는데 서로 떨어져 있지 않습니까? 붙어있으면 작용이 세다고 봅니다. 붙어있는 사람들도 수두룩한데, 그래도 떨어져 있으니까 작용이 적습니다.

유튜브에서 "새 한글 조왕경 특강 9 - 가정화목을 위한 주문"
이걸 좀 보셨으면 좋겠네요.
님이 직접 자신의 영혼을 회복하기 위한 지식과 실행이 필요합니다.